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팁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수령 4번째 도전에 성공


블로그를 제대로 운영한지가 지난 11월이었습니다. 이제 만 6개월이 넘었습니다. 지난 포스팅(포스팅하단 링크 참조)에서 말씀드린것 처럼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구글 애드센스 지원팀을 통해서 PIN번호 입력 기한을  3개월 연장하고 드디어 PIN번호가 도착을 했습니다. 이번 구글애드센스 PIN번호는 기본 3번의 기회가 주어지는 PIN번호 입력 기회에서 모두 도착하지 않았던 이유가 영문주소 인것 같아 저같은 분이 없기를 바라며 간단하게 포스팅합니다.




항상 이렇게 붉은 메세지가 나와도 나는 아직 PIN 번호를 받을수 있는 100달러가 아니야라고 무시해 버린결과가 구글 애드센스지원팀의 도움으로 PIN번호 입력 기한을 연장해야만 하는 지경에까지 이르렀습니다. (핀번호 입력기한 연장방법은 포스팅 하단링크 참조)


문제는 개인적인 생각에 문제는 영문 주소였던것 같습니다.



도착하지 않던 PIN번호요청시에는 이미지처럼 번지,호 등까지 세세하게 영문으로 기입을 했습니다. 그런데 3번의 PIN번호 모두 기존주소로는 도착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PIN번호 입력기한 연장을 한 후 주소의 번지 부분을 위 이미지처럼 변경을 한 후 PIN번호 요청을 했습니다. 그러자 정확히 발송일로 부터 30일만에 도착을 했습니다.




다들 잘 아시겠지만 저같이 헤매시는 분이 계시다면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아래 관련 포스팅 링크를 끝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 관련글

 

   ◆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미입력에 의한 빈광고 노출


   ◆ 구글 애드센스 PIN 핀번호 미제출로 인한 빈광고 노출에 대한 애드센스지원팀의 해결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