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팁

Ashampoo Snop6 이미지 캡처 편집 프로그램

 

Ashampoo Snop6 이미지 캡쳐편집 프로그램 을 소개할까 합니다. 네이버포토편집기, 알씨, 포토스케프등 수도 없이 많은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들이 존재하지만, Ashampoo snap은 포스팅하실때 이미지 캡쳐라든가 컬러피커(color picker), 비디오캡쳐 등의 기능을 동시에 지원하기 때문에 특히나 포스팅을 위해 이미지를 편집할때 유용한 한것 같습니다.

 

 

Ashampoo는 독일의 컴퓨터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회사로서 많은 프로그램들을 개발/판매하고 있습니다.

 

 

위 이미지의 목록들이 판매중인 프로그램 목록들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Ashampoo snap6 또한 유료판매 제품입니다. 19.99달러입니다. 막강한 기능만큼이나 가격대가 부담이 됩니다. 그런데 80%씩 다운판매하는 기회도 많으니 기회를 잘 잡으시면 될것 같습니다.^^ 저는 Trial버젼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원래는 10일짜리 입니다. 그런데 설치하는 과정에서 이메일을 등록하면 Trial기간을 40일로 연장해 줍니다.

 

 

위와 같이 설치과정을 거치면 Trial기간을 연장하겠느냐는 팝업이 뜹니다.

 

 

" 지금 연장된 무료 평가 라이선스 얻기 " 를 클릭을 하시면 Ashampoo의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는데 여기서 이메일 등록을 하시면 등록하신 메일로 인증메일이 옵니다.

 

 

위 이미지 초록색부분이 인증번호 같은 것인데요. 링크로 연결돼 있어서 초록색 부분을 클릭을 하시면 인증 사이트로 이동을 합니다.

 

 

등록하실 메일을 작성하시고 엔터를 치시면 다음 단계로 이어집니다.

 

 

추가 항목이라는 것이 영문 이름과 생년월일만 작성을 하시면 됩니다. 간단하지요? ^^&

 

 

초록색 부분에 라이선스키가 나옵니다. 복사를 하셔서 설치하실때 연장팝업으로 가셔서 붙여넣기 하시면 끝이납니다.

 

이제 전체적인 레이아웃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초록색으로 블록을 했는데 잘 안보이는군요. 클릭하셔서 이미지를 크게 보시면 잘 보이실겁니다.;;; 초록색으로 체크해둔 것들이 제가 맘에 쏙드는 기능들입니다. 우측부터 비디오캡처, 확장메뉴캡쳐, 컬러픽커, 연속캡처 기능이구요. 좌측이 하이라이트기능, 스포트라이트 기능입니다. 기타 기능들은 영문으로 되어 있지만 간단한 것들이라 다들 보시면 아실겁니다. 앞에서 열거한 기능들중에 비디오캡처 기능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비디오캡쳐기능을 클릭을 하면 아래와 같은 팝업이 뜹니다.

 

 

캡쳐영역 선택에서 원하시는 항목을 선택을 하시고 시작을 누르면 동영상 저장을 시작합니다. 예를들어 프로그램 설정방법을 설명한다거나 하실때 유용한 기능인듯 합니다.

 

 

비디오캡쳐기능으로 만들어 본 Test동영상을 끝으로 Ashampoo Snap6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 Ashamp Snap6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