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팁

구글 블로그 Blogspot Wordpress 스킨 무료배포 사이트 2탄

 

구글 블로그 Blogspot Wordpress 스킨 무료배포 사이트 2탄을 준비했습니다. 요즘들어 해외 블로그에 관한 글들을 자주 읽게되는데요. 구글 블로그(Blogger) 및 Wordpress관련 템플릿을 무료로 다운로드 할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보시는 것처럼 Themecraft.net 입니다.

이곳의 특징은 Blogger와 Wordpress뿐만 아니라 기타 설치형블로그인 Joomla와 Pligg의 템플릿도 볼수 있습니다. 그런데 아직 Joomla와 Pligg의 인지도의 문제로 제공되어지는 무료 템플릿의 수가 얼마되지 않습니다.

 

 

먼저 구글 블로그인 Blogger의 템플릿입니다.

 

 

Wordpress의 템플릿들인데요. 몇가지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Premium이라고 되어있는 것들은 유료 템플릿들입니다.

 

 

이것은 Joomla의 템플릿 모습입니다.

 

Pligg의 템플릿인데요. 현재 한가지밖에 없네요.^^

그리고 Themecraft.net 에서는 COLOR PIKER도 지원하고 있는데요. 블로그나 사이트 디자인시 활용하시면 편하실듯 합니다.

 

 

그리고 Themecraft.net 을 방문하실때에는 브라우저로 크롬이나 파이어폭스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IE9와 오페라, 크롬, 파이어폭스로 테스트를 해 보았는데요. IE9와 오페라에서는 사이트 이미지 로딩이 되질 않는다고 해야할까요. 아무튼 모래시계만 계속돌아가더군요.

 

 

IE9와 오페라 브라우져는 위 이미지처럼 로딩이 되질 않습니다. 제가 브라우져 설정을 잘못한건지는 모르겠으나 저는 그냥 파이어폭스로 사이트 진입을 했습니다.

이상 구글 블로그 Blogger(Blogspot), 설치형블로그(Wordpress, Joomla, Pligg)의 무료 템플릿 제공사이트 Themecraft.net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Themecraft.net 바로가기

 

 

 * 관련글

   2013/01/17 - [블로그 팁] - 구글 블로그 Blogspot Wordpress 스킨 무료배포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