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팁

구글 블로그 Blogspot Wordpress 스킨 무료배포 사이트

 

구글 블로그 Blogspot Wordpress 스킨 무료배포 사이트를 소개할까 합니다. 요즘 국내 블로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대표적인 네이버와 다음, 티스토리등에서 블로그에 제약이 심해지면서 내공높으신 블로거분들도 이주를 심각하게 고민하시는 걸로 알고있습니다. 저 역시 블로그 이주는 아니지만 세컨블로그 격으로 해외블로그를 이용해볼려는 생각에 구글 블로그를 개설하였고 그러던중에 스킨 무료배포사이트를 알게되어 소개드릴까 합니다.

 

 

mytemplatez라고 하는 곳입니다. 구글의 Blogger템플릿 뿐만이 아니라 Wordpress의 템플릿도 무료 배포를 하고 있습니다.

 

 

mytemplatez는 많은 종류의 템플릿을 보유하고 있지만 개인적인 취향입니다만 이쁜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Premium Templates는 위 이미지처럼 유료입니다.

 

 

 

 

위 이미지처럼 Blogger Templates, Css Templates등으로 보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Wordpress 템플릿도 별도로 조건검색하여 원하는 템플릿을 선택하실수 있습니다.

 

 

저역시 요즘 국내 블로그 서비스 제공업체들의 분위기로 봐서는 Wordpress를 슬슬 준비를 해야할것 같은데 아직 능력밖이라 조바심만 나네요.

 

 

위 이미지는 제 구글 블로그에 테스트삼아 mytemplatez에서 다운받은 템플릿을 적용해본 모습니다. html쪽으로 능력이 있으신분들은 html편집하기로 보다 자신에게 맞는 블로그 템플릿을 구성하실 수 있을듯 합니다. 아무튼 구글 Blogger에서 제공하고 있는 기본 템플릿보다 이뻐서 맘에 드네요. Wordpress느낌도 들구요.

이상 구글 블로그 Blogspot Wordpress 스킨 무료배포 사이트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mytemplatez는 아래 바로가기를 참조 하세요. mytemplatez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