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팁

픽사베이(PIXABAY)무료 이미지로 블로그에 날개를 달아주다

 

픽사베이(PIXABAY)는 고퀄리티 이미지를 어떠한 허가 요청등이 없이 상업적 또는 비상업적 목적으로 이미지를 복사, 수정, 배포 및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픽사베이(PIXABAY)의 이미지 작가분들은 오직 페이팔을 통해서만 기부를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회원 가입을 하면 누구나 자신의 이미지를 공유해 세계의 다른 이미지 작가분들과의 소통과 자신의 이미지를 더 많이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얻을수 있는 곳이 되기도 합니다.

 

 

픽사베이(PIXABAY)는 무려 540,000장이 넘는 무료 사진, 벡터 이미지, 일러스트등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픽사베이(PIXABAY)의 큰 카테고리를 보면 사진, 일러스트, 벡터 그래픽과 비디오 이렇게 4가지로 분류됩니다.

 

 

원하는 이미지나 비디오를 클릭하시면 우측에 이미지 작가분의 아이디등이 표시되며 아래로 CC0 Public Domain이 표시 됩니다. 

상업적 용도로 사용가능

출처 안 밝혀도 됨

이렇게 나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요즘 같은 세상의 이런분들 보면 정말 대단하고 존경스럽습니다. 54만장이라는 어마어마한 이미지들이 모두 이런 작가분들의 소중한 재능이 모여 만들어졌다는 것을 잊지 말고 사용해야 할듯합니다. 이상 고퀄리티 무료이미지 공유 사이트 픽사베이(PIXABAY)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