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가성비 높은 중저가폰 SK루나폰 스펙 및 특징

 

어제 포스팅에 LG CLASS 이어 가성비 높은 중저가폰 SK루나폰(LUNA)의 스펙과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5년 9월 중저가형 프리미엄폰이라는 이름으로 루나폰은 SK텔레콤 전용으로 단독 출시되었습니다.

 

 

루나폰은 국내 출시된 안드로이드폰 중에서는 유일하게 풀 알리미늄으로 구현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한층 배가 시켰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여자분들한테 더 어필할 수 있는 듯한 여성미가 좀 느껴지는듯 합니다. 

 

 

루나폰의 특징으로는 카메라를 들수 있습니다. LG CLASS와 같이 전면 800만 화소에 후면 1300만 화소를 적용했습니다. 셀카 많이 찍으시는분들께 도움이 될듯 합니다. 그리고 기타 스펙으로 쿼드코어 프로세서, 5.5인치 디스플레이를 적용했습니다. 내장메모리는 16기가이지만 기본 구성품으로 외장 16기가 SD메모리카드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위 이미지처럼 배터리가 일체형이라 확장 SD카드 슬롯이 사이드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16년 1월 9일 기준으로 SK텔레콤 홈페이지에서 기본 견적을 작성해 본 것으로 공시지원금 31만원에 추가지원금까지 해서 9만3천원입니다. 요금제 선택에 따라서 실결제 금액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현재 인터넷에 스마트폰 판매카페등으로 살펴보면 대체로 10만원 전후로 루나폰은 겟하실수 있을듯 합니다. 이상 가성비 높은 중저가폰 SK루나폰(LUNA) 스펙과 특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