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가성비 높은 중저가폰 LG CLASS 스펙 및 특징

 

지난 V10관련 포스팅에 이어 오늘은 가성비 최고의 LG CLASS에 대한 스펙과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중저가 보급형 스마트폰 LG CLASS는 지난 15년 9월 출시되었습니다. 단통법이 시행되면서 모두가 비싸게 살수밖에 없는 스마트폰 시장이 계속되고, 각 제조사의 스마트폰 스펙이 상향 평준화되면서 중저가폰에 대한 수요도 점차 늘어나는것 같습니다.

 

 

LG CLASS는 위 이미지의 모델명에서 처럼 통신 3사 유플러스, SK, KT 모두 출시된 상태입니다. 또한 REAL METAL소재를 사용해 내구성과 디자인 두가지를 만족시킨듯 합니다.

 

 

주요 스펙으로는 5인치 디스플레이, Quad-core(쿼드코어 프로세서), 2기가 메모리(RAM), 후면카메라 1300만 화소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셀카족들이라면 눈여겨볼만한 전면카메라 화소입니다.

 

 

전면 카메라가 화소수가 무려 800만 화소입니다. LG 프리미엄폰 V10이 전면 카메라 500만 화소라는 것을 가만한다면 중저가폰인 LG CLASS에 전면 카메라 800만 화소를 적용한 것은 놀라운 것입니다. 물론 카메라 성능을 화소수로만 논할 수 없지만요.

 

 

마지막으로 중저가 보급형 스마트폰인 LG CLASS의 특징있는 스펙중 하나가 "스마트 라디오" 기능입니다. 단말기 내부안테나를 이용해 WI-FI(와이파이)가 없어도 언제 어디서나 라디오 청취가 된다는 겁니다.

 이렇게 중저가 보급형임에도 특색있는 기능들을 갖추고 있는데요. 무엇보다 중요한건 가격이겠지요. 현재 인터넷 스마트폰 판매카페 등을 돌아보면 할부원금 0원에서 부터 8만원 초반까지 다양하게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열심히 서핑하셔서 좋은 가격에 가성비 높은 중저가폰 LG CLASS 구입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상 포스팅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