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팁

블로그에 간단한 POLL 설문조사 설치하는 방법 Flisti 적용하기

 

블로그를 운영하다 보면 내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분들은 어떻게 생각을 하고 있을까? 하고 고민할때가 있습니다. 이럴때 인터넷 POLL(설문조사)을 설치를 해서 설문조사 형태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인터넷POLL(설문조사) FLISTI에 대해서 소개할까 합니다.

무료 인터넷 POLL(설문조사) FLISTI는 가입도 필요없이 원하는 POLL(설문조사) 만들 수 있으며, POLL(설문조사)결과를 언제든지 열람할 수 있습니다.

 

 

무료 인터넷 POLL FLISTI의 홈 화면입니다. 별다른 데코레이션도 없이 홈페이지 화면이 바로 POLL(설문조사)을 만드는 메인 화면입니다. 위에서 부터 진행할 POLL(설문조사)의 제목과 선택항목입니다. 그리고 2가지 이상의 답을 할수 있는 POLL(설문조사) 형태를 위해서 멀티 선택 기능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원하는 제목을 기입하고 원하는 선택항목을 추가를 한 후 제일 아래에 있는 Create new poll 을 클릭을 하시면 POLL 만들기는 완료 되었습니다.

그럼 이제 만들어진 POLL(설문조사)의 소스를 블로그에 적용하시면 됩니다. 티스토리의 경우 관리자 모드 - HTML/CSS항목 - HTML편집으로 가셔서 원하는 위치에 붙여넣기 하시면 됩니다.

 

 

위 소소는 위에서 말씀드린것처럼 스킨 소스에 붙여넣기 하셔도 되고, 지금처럼 글쓰기 모드의 HTML모드로 가셔서 붙여넣기 하셔도 됩니다. 그럼 아래 적용을 시켜보겠습니다.

 

갤럭시S4 적정한 출시가는? 미국은 28만원 확정

 

이렇게 간편하게 글쓰기 과정에서 HTML모드로 변환을 하셔서 붙여넣기만 하면 원하는 무료 인터넷 POLL(설문조사) FLISTI를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 무료 인터넷 POLL(설문조사) FLISTI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