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팁

수익형 블로그라면 투자해볼만한 fotolia 고화질 이미지 구매방법

 

수익형 블로그라면 투자해볼만한 fotolia 고화질 이미지 구매방법 블로그를 하신다면 한쯤은 다들 고민해보셨을 이미지저작권의 문제를 저렴한 투자로 고민을 떨칠수 있다면, 그리고 활성화된 수익형 블로그라면 포스팅에 대한 집중력을 높이는데도 도움을 주는 고화질 이미지에 조금은 투자를 해도 되지 않을까합니다.

 

 

fotolia는 경쟁력 있는 가격의 고품질 RF 이미지, 벡터, 비디오를 제공함으로써 3 백만 전문가들에 의해 이용되고 있는 Fotolia.com. Fotolia는 무한콜렉션을 소개함으로써, 업계 최초로 크라우드소싱 및 전문 에이전시 콘텐츠를 하나의 웹사이트에서 제공하고 있으며, 2004년 뉴욕시에서 설립되어 서비스중입니다. 위 이미지에서 처럼 등록된 콘텐츠량도 어마어마 합니다.

 

 

위 이미지는 fotolia 주간 베스트셀러 이미지들인데요. 아마도 수익형블로그들을 많이 보셨다면 눈에 익은 이미지들도 있을듯합니다.

 

그럼 구매방법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fotolia에서 이미지나 비디오 콘텐츠를 구매하는 방법에는 2가지가 있습니다. 크레딧(fotolia사이트내에서 통용되는 사이버머니라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을 구매를 하셔서 그 크레딧으로 이미지등을 구매하시는 방법과 정액제방법이 있습니다.

 

 

1크래딧당 1320원이며, 크래딧 최소 구매단위는 10크래딧입니다. 결제 방법은 이미지에서 처럼 신용카드, 송금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다음은 정액제 방법입니다. 저는 정액제 방법이 더 맘에 드네요.

 

 

정액제 구매는 이미지 아래 "S"표시가 있는 이미지에만 사용이 가능하며, 이미지 1컷당 최저가격이 176원이네요. 저렴합니다. 그리고 일간 정액제와 월간 정액제 2가지 타입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미지를 확대해서 보시기 바랍니다.

 

 

위 이미지처럼 자신이 필요한 스타일에 따라서 월간이나 일간 정액제중에서 선택을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수익형 블로그중에서도 CPA관련 포스팅을 많이 하시는 분들중에 고민이 관련 이미지를 찾기가 어렵고 텍스트 위주로 포스팅을 하자니 포스팅이 지루해지기 때문에 저작권없는 이미지를 찾아서 해메이시는 분들이 많은걸로 알고 있는데요. 구글 검색에서 고급 검색으로 저작권 없는 이미지로 검색을 하셧더라도 검색의 오류로 저작권이 있는것들이 있기 때문에 정말 조심하셔야 합니다. 그런 위험을 무릅쓰기 보다는 저렴한 가격으로 깔끔하고 원하는 고화질 이미지를 이용하시는 것도 자신의 블로그가 활성화 되고 안정화 되는 하나의 방법이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끝으로 fotolia바로가기를 끝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 fotolia 홈페이지 바로가기

 

    ☞ 저작권 관련 포스팅 바로가기

    2013/01/31 - [블로그 팁] - 수익형 블로그에 대한 저작권위원회의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