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LG G2 터치불량 액정무상교체 가능

 

LG전자 플레그쉽 스마트폰 G2의 가장자리등 특정부위 터치 인식 불가 액정들을 무상교체 해주고 있습니다. 육안상 액정(디스플레이 화면)에 2차 충격에 의한 손상이나 침수등 그 흔적이 없는 경우 가능합니다. 액정(디스플레이 화면)을 유상으로 교체했을 경우 대략 14만원 정도의 수리비가 들어갑니다. 지난해 9월 LG전자의 G2모델 LG-F320K, LG-F320L, LG-F320S 이 세가지에 대해서 액정 터치에 대한 기기결함을 인정하면서  액정 무상 교체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지난 13년 12월경 구매한 LG G2폰에 왼찍 가장자리 약 1cm정도 부분이 터치가 안되는 현상이 15년 6월경 부터 발생하기 시작했습니다. 귀찮기도 하고 시간도 없고해서 차일피일 미루다가 15년 10월경에 LG서비스 센터를 찾았습니다. 당시에는 무상교체 사항인지도 모르고 서비스 센터를 찾았는데 운이 좋았습니다.

 

▶LG전자 서비스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가까운 서비스 센터를 찾아보세요.

 

증상은 위에서 언급했듯이 왼쪽 가장자리는 터치불가 상태였으며, 우측 상단은 되다 안되다 하는 정도였습니다. 왼쪽 가장자리를 터치할려면 심지어 가로모드로 G2폰을 회전시켜서 터치후 다시 세로모드로 해야할 정도였습니다.

 

 

위 이미지는 액정 터치 불가 부분을 대략적으로 표시한 것입니다. 알림창를 내린 상태에서도 터치 불가 현상은 동일합니다. LG전자 G2제품에 대해 한국소비자원 무상수리 시정요청을 받아 들여서 기기결함을 인정하고 액정무상교체를 시작한 것이 지난 15년 9월초 부터 입니다. 혹시나 아직 모르고 불편함을 무릅쓰고 사용하고 계신분들은 LG서비스 센터를 찾으셔서 수리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9월 발표이전에는 유상으로 수리가 진행이 되었는데요. 동일 불량으로 인한 유상수리 고객들에게는 LG전자 베스트샵 포인트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늦은 정보지만 아직 혹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포스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