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사진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 Photo Commander11 소개 및 다운로드

 

사진,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은 정말 많이들 있습니다. 포토스케이프, 네이버 사진편집기, 알씨등... 오늘은 Ashampoo의 Photo Commander11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Ashampoo의 Photo Commander11은 정말 많은 기능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처음 느낌은 좀 복잡하게 보일지 모르지만 사진이나 이미지를 Photo Commander11 하나로 해결된다라고 생각을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Photo Commander11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Ashampoo의 Photo Commander11은 무료 프로그램은 아닙니다. 무려 49.99달러에 출시가 되었고 현재는 19.99달러에 할인판매를 하고 있는 유료 프로그램입니다.

 

 

첫 다운로드를 하면 10일 평가기간동안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무료 평가 라이선스를 획득하면 평가일을 40일까지 연장할수 있어서 충분히 사용해 본 후에 구매결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가 Ashampoo Photo Commander11의 전체 캡쳐 모습입니다. 좌측에는 탐색기가 존재합니다. 그리고 가운데는 사진이나 이미지 뷰 화면이며 아래는 사진이나 이미지에 대한 렌즈 노출정도, 사진이나 이미지의 크기등 모든정보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측이 이미지 썸네일 화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Ashampoo의 Photo Commander11은 여타 다른 사진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이 갖고 있는 기능들은 모두 기본 내장되어 있습니다. 풀스크린 화면, 사진 회전, 백업, 자르기, 포커스 임팩트기능등 그리고 optimize, contrast/color, 다양한 Effect기능... 아래 이미지는 contrast/color 편집 화면 입니다.

 

 

그리고 Ashampoo Photo Commander11을 실행을 하면 주요 기능들을 모아서 바로가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눈길을 끄는것은 GIF, MNG 애니메이션 기능을 이용해서 블로그나 카페등의 아이콘등을 간단하게 애니메이션으로 작업을 할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이 있는 분들이라면 아이들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담긴 사진들을 이용해서 가족달력을 만들수 있는 달력기능과 콜라주 기능, 여러사진이나 이미지를 간편하게 합칠수 있는 파노라마 기능등 강력한 사진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Ashampoo의 Photo Commander11의 파노라마 기능을 이용해서 2가지 사진을 붙이고 텍스트를 이용하는 모습입니다. Test용으로 대충해 보았는데요. 감각 있으신분들은 이 파노라마 기능으로 간편하게 멋진 이미지를 만들수 있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Ashampoo의 여러 프로그램들이 많지만 이번 Photo Commander11은 유료이지만 19.99달러가 아깝지 않은 그런 프로그램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물론 할인 안된 가격이라면 좀 비싸다는 생각이... Ashampoo의 Photo Commander11의 여러가지 기능들을 모두 소개하기는 힘들고 저역시 그만큼 아직 마스터되지 않은 상황이라 사진이나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을 찾고 계셨다면 평가판을 다운로드 받으셔서 직접 사용해 보시고 직접 느껴보시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이상 사진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 Ashampoo Photo Commander11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