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3/04

(26)
일본판 옵티머스G프로 국내 옵티머스GK로 리턴? 갤럭시S4 견제 옵티머스G프로의 KT전용버전 옵티머스GK가 5월2일 출시확정 되었습니다. 갤럭시S4의 5인치대 디스플레이 크기에 맞는 5인치대 옵티머스GK로 LG전자가 노리는 갤럭시S4의 대항마 위치에 설수 있을지 궁금해집니다. 옵티머스GK는 옵티머스G프로의 일본판을 다시 국내에 리턴출시한다라고 봐도 무방할정도로 비슷합니다. 옵티머스G프로의 일본판의 경우 일본인들의 기호에 맞게 디스플레이 크기를 5인치대로 줄여서 출시한 모델입니다. 위 이미지가 4월4일 일본 통신사 도코모를 통해서 출시된 옵티머스G프로 일본판입니다. 옵티머스GK의 이미지와 비교해 보면 통신사 로고만 다를뿐 디자인의 차이점은 없는것 같습니다. 그럼 이제부터 스펙비교를 해보겠습니다. 먼저 5월2일 출시예정인 옵티머스GK의 알려진 주요 스펙입니다. 아래 이미..
갤럭시S4와 옵티머스G프로 스펙 및 가격 비교 며칠전 갤럭시S4가 국내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갤럭시S4의 국내 판매가 시작되면서 동시에 주목받고 있는것이 옵티머스G프로가 아닌가 합니다. 많은분들이 옵티머스G프로와 갤럭시S4중에 갈등을 하시리라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오늘 갤럭시S4와 옵티머스G프로의 스펙과 가격에 대해서 간단하게 소개드릴까 합니다. 지난 4월 13일 언팩행사에서 주목과 실망을 동시에 안겨준 안드로이드의 맹주 삼성전자의 플래그쉽모델 갤럭시S4입니다. 갤럭시S4의 국내판 엑시노스5프로세서는 1.6Ghz의 쿼드쿼어+ 1.2Ghz의 쿼드코어 이렇게 8개의 코어가 합쳐져 엑시노스5 옥타코어를 이루고 있습니다. 옵티머스G의 취약점을 보완하여 태어난 옵티머스G프로입니다. 1.7Ghz의 퀼컴 스냅드래곤600 쿼드코어를 채용했습니다. 갤럭시S4의 옥..
자동차 블랙박스 아이로드 IONE-900HD 사용후기 및 주야간 영상 인터넷 쇼핑몰등에서 블랙박스를 검색을 하면 너무 많은 제품들이 있어서 무엇을 구매를 해야하나 고민이 많으실 겁니다. 저 역시 아이로드900HD로 구매결정을 하기까지 거의 2주정도가 걸린것 같습니다. 제가 구매결정을 하기까지 검토한 사항은 카메라 화소와 주차모드 그리고 상시모드등입니다. 아이로드IONE-900HD는 200만 화소 카메라에 16기가 메모리를 추가해서 15만원선으로 가격이 저렴해서 구매를 하게 되었는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제조사 홈페이지나 쇼핑몰에 나오는 주행영상은 믿으시면 안된다는것입니다. 구성품들입니다. 본체인 아이로드IONE-900HD, 메모리카드, 메모리 리더기, 전원선등 그리고 상시케이블과 GPS잭이 있는데 사진에는 빠졌습니다. 사이즈는 가로세로 각각 9cm, 3cm정도로 일회용 ..
사진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 Photo Commander11 소개 및 다운로드 사진,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은 정말 많이들 있습니다. 포토스케이프, 네이버 사진편집기, 알씨등... 오늘은 Ashampoo의 Photo Commander11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Ashampoo의 Photo Commander11은 정말 많은 기능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처음 느낌은 좀 복잡하게 보일지 모르지만 사진이나 이미지를 Photo Commander11 하나로 해결된다라고 생각을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Ashampoo의 Photo Commander11은 무료 프로그램은 아닙니다. 무려 49.99달러에 출시가 되었고 현재는 19.99달러에 할인판매를 하고 있는 유료 프로그램입니다. 첫 다운로드를 하면 10일 평가기간동안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무료 평가 라이선스를 획득하면 평가일을 4..
갤럭시S4 해외판 엑스페리아Z등 국내 미출시폰 해외폰 구매 사이트 EXPANSYS 볼수록 탐나는 소니의 엑스페리아Z나 갤럭시S4 해외판등 국내 미출시폰 즉, 해외폰을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 Expansys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엑스페리아Z를 보고 난 후부터 지금의 갤럭시S3가 싫증이 나기 시작을 했습니다. 그래서 일단 믿을만한 구매사이트라도 알아보자는 생각으로 여기 저기 알아 보았는데요. 이곳 Expansys라는 사이트의 인지도가 상당히 높았습니다. 해외폰뿐만이 아니라 카메라 각종 IT제품과 악세사리 등을 구매할수 있는 Expansys입니다. EXPANSYS는 영국계 다국적기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우리나라 이외에도 유럽의 30개국, 아메리카의 4개국, 아시아와 오스트레일리아의 12개국, 중앙아시아의 4개국, 아프리카 1개국등 전세계 51개국에 위와 같은 구매사이트를 운영하고 있..
winmail.dat 첨부파일 보는 방법 Winmail Opener 뷰어 다운로드 및 소개 간혹 메일을 열어보면 첨부파일이 winmail.dat로 첨부가 되어서 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winmail.dat는 해외에서 오는 메일등에서 자주 발생을 한다고 하는데 메일 발신자가 winmail.dat로 첨부를 한것이 아니고 메일클라이어트에서 자동으로 변환이 되는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저는 해외에서 발신된 메일도 아닌데 여러사람에게 동시에 뿌려진 메일입니다. 그런데 유독 저한테만 winmail.dat로 첨부가 되었더군요. 그래서 저한테만 새로 메일을 보내달라고 하기도 그렇고 해서 뷰어를 찾아 보았습니다. 오늘은 winmail.dat파일을 볼수 있는 winmail opener프로그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첨부된 winmail.dat파일을 열기를 하면 대부분 메모장으로 연결이 되어서 다 깨진 문서파일이..
블로그에 embed, object 소스활용으로 고화질 유튜브 동영상 올리는법 블로그를 하면서 동영상을 첨부할 일이 많습니다. 자작한 동영상일수도 있고 유튜브(YOUTUBE)동영상일수도 있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공유 소스를 보면 iframe을 사용한 소스와 embed, object 소스를 활용한 소스 두가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동영상을 고화질로 올리기 위해서는 위의 두가지 소스중에 선택을 하시고 소스 편집을 살짝 해야합니다. iframe관련 소스는 듀륏체리님의 포스팅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embed, object 를 활용하는 경우에 대해서 간단하게 포스팅 하겠습니다. iframe을 막는 사이트들도 있다고 하고 embed, object 도 막아놓은 사이트들도 있다고 하는데 저역시 HTML은 완전초보라서 자세한 사항은 모르겠지만 사용하시는분들의 사정에 맞게 사용하시..
프로야구 무료 생중계 U+BOX for Kakao 고화질 생중계 시청하기 프로야구 무료 생중계 유플러스박스 포 카카오(U+box for Kakao)로 고화질 생중계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까 합니다. 카카오톡에서 유플러스박스(U+BOX)와 함께 프로야구팬들을 위해 고화질 생중계 서비스를 합니다. 채널은 SPOTV, SPOTV2, SPOTV3, SPOTV4 4개의 채널을 통해 전국 4개 구장의 프로야구 경기를 고화질 생중계로 유플러스박스 포 카카오(U+BOX for Kakao)를 통해 시청하실수 있습니다. 유플러스박스 포 카카오(U+BOX for Kakao)를 통해서 프로야구 고화질 무료 생중계를 즐기기 위해서는 통신사 관계없이 이용이 가능한 유플러스박스 포 카카오(U+BOX for Kakao)를 다운로드 하셔야합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U+BOX"로 검색을 하셔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