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독도의 진실

 

안녕하세요. 텐션입니다.

독도? 기억하고 계신가요? 언제나 일본의 한마디에 온나라가 애국자가 되고 그 애정과 열기가 한달을 채 넘기지 못하고 식어버리는 일의 반복. 그것이 제눈에 보이는 독도입니다.

 

 

저는 뛰어난 애국심을 가진 사람도 아니며, 국수주의자도 아닙니다. 단지 우리조상들이 피흘려 가며 우리들에게 물려준 영토를 지키지 못하는 우리의 현재가 안타까운 한 사람입니다.

독도하면 떠오르는 두사람  가수 김장훈씨와 서경덕교수, 이분들의 움직임을 보고 있으면 스스로 머리를 숙이게 됩니다. 저분들은 무엇을 위해서 저리도 열심히 독도를 해외에 알리고 있을까? 엄청난 경제적부담 80억이라는 광고비등등... 저분들이 저렇게 애타게 외치는 독도를 위해서 국민의 한사람으로써 무엇을 하고 있나 생각을 합니다. 아무것도 하는것이 없습니다. 일본에서 독도 망언 한번지르고 나면 발끈해서 독도관련 기사 읽어주는정도... 참 부끄럽습니다.

 

오늘 하고 싶은 말은 독도 지킴이 역활을 하고 계신분들께 경제적으로 물질적으로 도움을 주자는 것이 아닙니다. 이분들이 외치는 말에 귀기울여주고 일본이 망언을 하지 않더라도 독도와 우리 역사에 대해서 한번쯤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졌으면 하는 바램으로 이 포스팅을 씁니다.

 

 

위 이미지는 독도의 진실(http://www.truthofdokdo.com/) 이라고 하는 사이트에서 퍼 왔습니다. 정말 아름다운 섬입니다. 한번도 가보진 못했지만;;;

 

 

독도의 진실이라고 하는 사이트는 사이트 소개에서 처럼 독도의 진실, 독도소식, 열람실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열람실에서는 독도관련 옛지도등을 열람할 수 있으며, 독도의진실에서는 동영상 및 이미지등을 통해서 독도의 진실에 대해서 알리고 있습니다.

 

 

전 블로그를 운영한지 이제 한달 반정도 되는 초보입니다. 저역시 블로그 방문자수에 일희일비하는 초보 블로거입니다. 개인블로그 하나 운영하면서 방문자수에 이렇게 목말라하는데 아무런 보상도 없이 묵묵히 독도 지킴이를 자처한 분들에게는 우리의 작은 관심이 많은 힘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웃블로그 방문하시면서 한번씩 들러서 응원의 메세지라도 남기시면 좋을듯합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 독도의 진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