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아이폰,안드로이드폰 지겨우시죠? 윈도우폰은 어떠신가요?

 

안녕하세요. 텐션입니다.

2012년도 이제 마지막 한장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오늘은 IOS와 안드로이드가 아닌 윈도우폰을 하나 소개할까 합니다.

 

 HTC 8X WINDOWS PHONE

 

 

 

디자인칼라는 상당히 컬러플하네요. 저도 갤3이 안드로이드가 지겨워서 테마로 나마 윈도우8테마를 써볼려고 아무리 찾아봐도 안보이더군요. 그래서 귀차니즘에 빠져서 포기를 했습니다. 제가 테마를 제작할 능력도 안되고 능력자분들한테 징징대며 귀찮게 하기도 싫고 ㅎㅎ

 아무트 윈도우8플랫폼 화면디스플레이가 요즘 무지하게 댕기네요.

 

 HTC 8X WINDOWS PHONE 스펙

 

 

 

 HTC 미국사이트에서 퍼왔는데, 잘안보이시죠? ^^;;  요약해 보았습니다.

 

 

요즘 IOS나 안드로이드계열 최신폰에 비하면 스펙은 조금 떨어지지만, 저같은 LITE유저들한테는 무리 없을것 같습니다. 통신은 LTE입니다. 앞선 출시되었던 윈도우7플렛폼을 탑재한 기기에서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지정한 AP만을 사용하여야했습니다. 그런데 이번 윈도우8플렛폼 기기에서는 스냅드레곤을 사용을 하였네요.

 그리고 이번 윈도우8플렛폼 8X는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폰에서 기본으로 적용되었던 OTA(OVER THE AIR)기도 사용할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가격은??  인터넷등을 통해서 직구입을 하면 한화 60만원 후반대라고 하는군요. 가격은 넥서스4만큼 메리트는 없는것 같습니다.

 저도 이번 갤3이를 와이프한테 입양보내고 윈도우8폰으로 한번 갈아타볼까도 생각중입니다. 안드로이드 윈도우8테마 제작하시거나 관련사이트 아시는분 있으시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ㅎㅎ

 

 HTC 8X 윈도우폰 동영상

 

 

출처:SLASHGEAR

우리나라 통신사님들아 출시좀;;;;; 아무튼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에 지치신분들에게는 새로운 재미로 다가올 윈도우8기반 폰인것 같습니다. 이만 포스팅을 마칩니다.

 참, 그리고 사이드바에 올해 자신이 결정한 스마트폰이라는 제목으로 POLL을 진행중입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