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갤럭시S4...내년 2월 출시?

 

안녕하세요. 텐션입니다.

오늘은 갤럭시S4에 대한 간단한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그것은 바로 삼성의 차기 플래그쉽 갤럭시S4의 내년 2013년 2월 출시설...

 

 예상 스펙

 

 

  1. CPU : 엑시노스 5450 쿼드코어 Cortex-A15 processor

  2. 카메라 : 1300만 화소

  3. 디스플레이 : 5인치 1080P 디스플레이

  4. RAM/ROM : 2GB/32GB

 

출처 :DROIDLIFE

 

 내년 2013년 CES(소비자 가전 전시회)에서 발표를 한다는 소문이 나돌고 있습니다. 그러나 갤럭시S3가 올 8월에 출시를 한것으로 미루어 차기 플래그쉽이 내년 2월에 출시를 한다는 것은 사실상 무리가 있는것 같습니다. 이런 루머들이 나돌고 있는 이유는 HTC의 DROID DNA와 옵티머스G2출시설이 나왔기 때문에 안드로이드의 맹주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삼성의 갤럭시S 플래그쉽의 차기작을 기대하는 심리가 표출되어진 것 같습니다.

 설령 내년 2월에 CES에서 삼성의 신제품이 선보인다면 제품명이 차기 플래그쉽인 갤럭시S4가 아니라 갤럭시S3의 페이스리프트정도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 이유는 갤럭시S2가 나오고 갤럭시S2 LTE 머 이런식의 제품들이 기존에 출시 되었기에 예상을 해보는 것입니다. 그게 아니라면 출시일정은 적어도 내년 4~5월사이가 될것으로 보입니다.

 위 이미지를 보면 내측 베젤의 거의 없는 듯한 두께를 구현했습니다. 그러나 저런식의 베젤두께를 줄인 이미지는 이미 갤럭시S3 출시전에 나돌던 루머사진과 흡사합니다. 한손에 쥘수 있는 그립갑을 구현하고, 디스플레이 크기는 키워야하는 2가지 토끼를 잡을수 있는 방법이 현재로서는 베젤의 두께를 줄이는 방법밖에 보이질 않긴 합니다.

  이상 갤럭시S4의 간단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 HTC DROID DNA관련 포스팅 바로가기

☞ 옵티머스G2관련 포스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