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옥타코어 중저가폰 갤럭시A7 스펙 및 가격

 

지난 포스팅의 중저가폰 루나폰, LG CLASS, 화웨이Y6가 저가 요금제에서도 10만원 안팍으로 구매가능했다면 오늘 소개해드릴 갤럭시A7은 6만원대 요금제를 가입해야 20만원선으로 구입이 가능한 폰입니다. 하지만 데이타 사용이 많은 분이라면 한번쯤 고래해 볼만한 갤럭시 A7인거 같습니다. 15년 1월 출시한 옥타코어 갤럭시A7을 20만원에 겟할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갤럭시A7은 개인적으로 갤럭시 시리즈중에서는 디자인이 가장 잘 나온거 같습니다. 그리고 6.3mm의 초슬림 두께에 메탈 바디로 고급스러움을 더 했습니다.

 

 

갤럭시 A7은 전면 카메라 500만 화소로 루나폰이나 LG CLASS의 800만 화소에 비하면 조금 낮지만 셀카 좋아하시는 분들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듯합니다.

 

 

삼성 갤럭시A7은 디스플레이 최적화 기능과 오디오 최적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대략적인 스펙은 위 이미지를 참고하시고 갤럭시A7의 특징은 초슬림한 두께와 일체형  배터리 적용으로 인한 깔끔한 디자인입니다. 끝으로 유플러스를 기준으로 알아 본 갤럭시A7의 가격을 대략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68요금제를 선택해야 가능한 단말기 금액이긴 하지만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데이터 사용량이 많은 분들이라면 구매목록에 넣어 두셔도 좋을 듯 합니다. 이상 옥타코어 중저가폰 갤럭시A7 스펙 및 가격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