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팁

리서치 및 폴(POLL) 서비스 두잇서베이 또하나의 수익구조(리서치애드 적용방법)

 

무료 리서치 및 폴(POLL) 서비스인 두잇서베이에 대해서 소개할까 합니다. 두잇서베이는 무료 리서치 및 POLL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위젯서비스도 하고 있습니다. 위젯에서는 두잇서베이를 이용하는 사용자의 설문이나 폴(POLL)을 확인을 할수 있으며,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리서치나 폴(POLL)을 위젯형태로 블로그나 사이트에 적용시킬수 있습니다. 자신이 리서치나 폴(POLL)을 진행하거나, 두잇서베이의 다른 이용자가 진행하는 리서치나 폴(POLL)에 응답을 할 경우 일정 포인트가 적립이 되고 적정 포인트가 적립이 되면 포인트 전환을 통해서 수익을 발생시킬수 있습니다.

 

 

☞ 두잇서베이 홈페이지 바로가기

두잇서베이의 리서치 및 폴(POLL)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회원가입을 하셨다면 자신의 블로그나 사이트에 두잇서베이 리서치나 폴(POLL) 위젯을 설치하기 위해서 먼저 사이트등록을 하셔야합니다. 사이트 등록은 리서치애드 - 사이트등록으로 이동을 합니다.

 

 

등록정보 입력란에 해당정보를 입력을 하시고  등록하기를 클릭을 하시면 아래의 나의 등록 리스트에 작성하신 사이트 등록정보가 보입니다. 처음에는 대기상태이다가 제 경우는 약 12시간 정도 후에 승인절차가 끝나고 정상상태로 되었습니다. 사이트등록현황이 정상상태가 되면 리서치애드의 소스를 받아서 자신의 블로그나 사이트에 적용하실수 있습니다.

리서치 애드(위젯)의 종류는 두가지가 있습니다. 삽입형과 위젯형으로 나뉩니다.

 

 

좌측이 삽입형이며, 우측이 위젯형입니다. 삽입형과 위젯형 모두 소스수정 및 크기 변경은 안됩니다. 하지만 삽입형의 경우는 위 이미지에서 보시는 것처럼 8가지의 크기를 지원하기 때문에 자신의 블로그나 사이트에 맞는 적당한 크기를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다음은 자신이 진행중이 리서치나 폴(POLL)을 블로그나 사이트에 적용하는 방법입니다. 마이두잇 - 폴보고서로 이동을 합니다.

 

 

자신이 진행중이 폴을 소셜미디어로 보내기 기능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자신의 폴(POLL)을 노출시킬수 있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리서치 애드의 다른형태로서 자신이 진행중인 리서치나 폴(POLL)을 삽입형과 위젯형태의 소스를 지원하기 때문에 블로그나 사이트에 자신의 폴을 적용할수 있습니다. 아래는 제가 얼마전 진행했던 폴(POLL)입니다.

 

 

 

위 이미지처럼 간단하게 결과를 보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초록색박스 부분을 클릭을 하시면 좀더 다양한 응답자 분석현황을 보실수 있습니다.

 

위 리서치 및 폴(POLL)의 결과 분석현황은 성별과 연령별로 분석된 현황입니다. 이 밖에 인구통계분석에서는 성별과 연령을 비롯해서 지역별, 직업별로 분석된 응답자 현황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 블로그 및 사이트의 새로운 수익구조를 이야기하는 두잇서베이의 리서치 및 폴(POLL)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