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팁

무료 인터넷 POLL(설문조사) Polldaddy 블로그에 적용하는 방법

 

무료 인터넷 POLL(설문조사) Polldaddy 블로그에 적용하는 방법... 오늘은 블로그에 POLL(설문조사)을 진행할려고 할때 유용한 무료 인터넷POLL 서비스 제공 사이트 Polldaddy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소개드렸던 FLISTI보다는 다양한 POLL스킨을 제공하고 자신의 블로그에 맞게 꾸밀수 있는 POLL서비스 Polldaddy입니다.

 

 

무료 인터넷 POLL POLLDADDY는 FLISTI와는 달리 회원가입을 해야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회원가입 절차는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작성을 하고 작성한 이메일 확인 절차만 거치면 됩니다.

 

 

Polldaddy에서 POLL(설문조사)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먼저 대쉬보드 화면으로 이동을 합니다.(로그인 후 첫화면)

 

 

Create a new 버튼을 클릭하시면 POLL을 생성하실 수 있습니다.

 

 

진행할려는 POLL 질문을 작성을 하시고 아래 해당 응답을 작성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초록색 박스에 Media버튼은 해당 항목마다 각종 그림파일 및 mp3형 오디오 파일을 삽입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과 응답을 모두 마무리 하셨다면 이제 진행될 POLL을 자신의 블로그에 맞게 꾸미는 일만 남았습니다.

 

 

무료 인터넷 POLL(설문조사) Polldaddy에서는 다양한 스킨을 제공하고 있으며, 사이즈 또한 150px,300px,630px 3가지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킨 및 POLL사이즈까지 선택이 완료 되셨다면 우측하단의 SAVE STYLE SETTINGS 을 선택을 하시면 해당 소스가 나타납니다.

 

 

위 소스를 자신의 블로그의 원하는 위치에 붙여넣으시거나 Direct link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상 무료 인터넷 POLL(설문조사) Polldaddy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 Polldaddy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