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HTC 신제품 DNA 스펙 및 가격

 

안녕하세요. 텐션입니다.

오늘은 HTC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DROID DNA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벌써 많은 분들이 인지 하게 계실테지만 연말의 스마트폰 구매계획이 있으신분들은 요녀석도 구매비교리스트에 넣어두시는 것이 좋을듯합니다.

 

 DROID DNA

 

 

 

 

붉은색이 아주 임팩트가 있어보입니다. 요즘 나오는 스마트폰들이 블랙,화이트가 대세를 이루고 있는데 왠지 독특한 칼라라는 이미지가 드는군요. 그런데 붉은색이라서 표시가 잘안나는데요. 뒷면 커버가 소프트한 질감을 줄것 같기는 한데 왠지 좀 없어보인다는 느낌은 저만 그런가요? ;;;

 

 스펙

 

 

 

우리나라 홈피에는 없어서 일본 HTC홈페이지에서 퍼왔습니다. 일본어를 모르셔도 숫자만 봐도 아 어느정도 스펙이라는것이 감이 오시지요.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CPU는 스냅드레곤 S4 PRO 1.5G입니다. 그리고 카메라는 전면 210만화소, 후면 800만화소 ROM은 16G, RAM은 2G네요. 물론 외장슬롯 32G까지 지원을 합니다. 위 표에서 무엇보다 중요한것이 해상도인데요. 1920*1080(1080P)에 440PPI 해상도 입니다. 440PPI는 요녀석이 처음 적용되는 기기인것 같습니다. 위 스펙으로만 본다면 요즘 갤3와 비교해서 손색이 없습니다. 해상도 면에서는 요녀석이 한수 위입니다.

 그리고 한가지 정말 중요한 것. 가격... 16GB가 199달러 예상이라고 합니다. 정말 초특가 스마트폰이 아닐수 없습니다. 제가 위에서 구매비교리스트에 요녀석도 고려하시라고 한것도 무지막지한 가격때문입니다.

 이상 HTC에서 연말 출시 예정인 DROID DNA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