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초대장

(1차 완료) 티스토리 초대장 7장 배포합니다.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블로거 텐션입니다.

처음으로 공개적으로 초대장을 배포해보려합니다. 14년 2월쯤 제 포스팅 댓글에 초대장 부탁한 분이 계셔서 초대장을 한번 보낸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그분은 정말 블로그 개설만 하셨더라구요.

 

 

조심스럽게 그분을 추측해보자면 지금까지 포스팅 하나도 없는 이유는 첫번째로, 의지는 있으셨으나 컴퓨터쪽 지식(html/css등)이 없으셨거나 둘째로, 처음부터 너무 완벽하게 시작을 하려고 했던가, 세번째 첫 포스팅에 대한 지나친 부담감정도가 아닐까... 라고 생각을 해봅니다.

 

제가 처음 티스토리에 블로그를 시작할때 겪었던 어려움 3가지가 위에 말씀드린 부분들입니다. 저같은 초보 블로거가 겪는 가장 보편적인 경험들이 아닐까합니다.

초보인 제가 감히 말씀을 드리자면

번째는 배우면서 블로깅을 하려는 마음이 아니시라면 네이버 블로그로 일단 시작하시는게 편할듯 합니다.

번째는 아무리 스킨을 예쁘게하고 좋아요버튼을 달아놔도 포스팅이 없으면 아무도 찾지 않습니다.

번째는 포스팅을 했다고 해서 모든 사람이 보지 않습니다. 심지어는 아무도 안볼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부담가질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아래 초대장 신청하시기 전에 다시한번 위 3가지를 생각해보시고, 자신있다 하시는분들만 신청해주세요.

 

초대장 신청은 비밀댓글로 달아 주시면 됩니다.

 1. 메일주소

 2. 개설하실 블로그 주제

 3. 운영중인 블로그가 있다면 주소

 

주의하실 점은 13일 낮 12시까지 블로그 미개설시 초대장 회수해서 다른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초대장 하나에 글이 너무 길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