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아이패드 미니 7.9인치... 필요할까?

 

 

안녕하세요. 텐션입니다.

메일을 확인 할려고 인테넷에 들어갔더니 아이패드 미니탄생이라는 글과 구매를 위해 줄을 지어 기다리고 있는 사진을 보게되었습니다.

 

한마디로, "뭔일이래???? "  하면서 봤습니다.

 

제가 남자라서 그런지 몰라도 이번에 갤삼을 구매한 동기가 노트의 크기 부담때문이었습니다. 5.5인치 정말 장난 아니죠. 물로 디스플레이가 크면 클수록 영화나 동영상등을 볼때 엄청난 차이가 있습니다.

 

 

 

제 지인들 중에도 이번 미니는 아니지만 패드를 갖고 있는 녀석들이 있습니다.

구매하시는분들은 나름의 필요성에 의해서 구매를 하시겠지만 제가 봤을때는 굳이 스마트폰을 갖고 있으면서 패드가 필요한가 입니다.

 

제 지인들만 보더라도 나름의 이유를 들면서 구매를 합니다. 영화볼때 좋다느니 검색할때 편하다느니... 등등

 

그런데 옆에서 이렇게 지켜보면 낮에는  회사에 매인 몸이라 패드 활용성 거의 제로.. 밤에는 집에 가서 충전하지도 않아도 되는 패드 충전시켜두고 티비를 봅니다. ㅎㅎ 패드는 언제 쓰는지 ... 그리고 친구 한명은 차에 거치대까지 설치했습니다. 내비로 쓴데나 어쩐데나 ㅎㅎ 근데 한번 쓰더니 엄청난 발열과 배터리 소모로 거의 사용을 안하더군요.

 

종종 이런분들도 있습니다. 난 차도 없고 버스 탈일이 많아서 꼭 필요해.... 이러면서 삽니다. 근데 정작 버스타고 이동할때 동영상을 보는것이 아니라 이어폰끼고 패드로 MP3를 듣습니다.

 

주절주절쓰다보니 마치 패드사시는분들을 폄하하는 듯한 포스팅이 된거 같네요.. 절대 그런게 아니구요.

 

이번 포스팅에서 제가 하고픈 말은 본인이 스마트폰을 소유하고 계시다면 패드(아이패드,갤럭시탭 등등)를 사실때 다시 한번 생각해 보시라는 뜻이니까 오해는 없으시길 빌께요.ㅜㅜ

 

저 역시 웹에서 비춰지는 각종 패드들의 퍼포먼스를 보고 있으면 사고 싶습니다. 근데 어디다 쓰지?  라는 생각도 같이 들더군요 ^^&

 

 

각설하고 아이패드 미니의 경우 16GB=42만원, 32GB=54만원, 64GB=66만원 정도라고 합니다. 적잖은 금액입니다. 아무쪼록 현명한 구매하실길 빕니다.

 

다시한번 패드를 좋아라 하거나 소유하신분들을 폄하하거나 비난하는 글이 아님을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