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프로야구 무료 생중계 U+BOX for Kakao 고화질 생중계 시청하기

 

프로야구 무료 생중계 유플러스박스 포 카카오(U+box for Kakao)로 고화질 생중계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까 합니다. 카카오톡에서 유플러스박스(U+BOX)와 함께 프로야구팬들을 위해 고화질 생중계 서비스를 합니다. 채널은 SPOTV, SPOTV2, SPOTV3, SPOTV4  4개의 채널을 통해 전국 4개 구장의 프로야구 경기를 고화질 생중계로 유플러스박스 포 카카오(U+BOX for Kakao)를 통해 시청하실수 있습니다.

 

 

유플러스박스 포 카카오(U+BOX for Kakao)를 통해서 프로야구 고화질 무료 생중계를 즐기기 위해서는 통신사 관계없이 이용이 가능한 유플러스박스 포 카카오(U+BOX for Kakao)를 다운로드 하셔야합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U+BOX"로 검색을 하셔서 다운로드하셔도 되지만 검색이 귀찮으신분들은 카카오톡의 채팅플러스를 통해서 몇번의 터치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카카오톡을 실행을 하시고 채팅창으로 들어가셔서 좌측하단의 " >" 버튼을 터치를 하시면 위의 좌측이미지처럼 채팅플러스의 U+BOX를 터치하시면 구글플레이스토어로 자동 연동이 됩니다. 거기에서 다운로드를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다운로드 받으신 유플러스박스 포 카카오(U+BOX for Kakao)를 실행을 하시면 나오는 메인화면이 좌측의 이미지입니다. 메인화면에서 "프로야구 2013"을 터치를 하시거나 하단 메뉴의 마켓 - 프로야구 2013을 통해서 프로야구 무료 고화질 생중계를 시청하실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처럼 전국 4개 구장에서 펼쳐지는 프로야구 생중계를 채널별로 선택해서 원하시는 방송을 시청하실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에서 채팅창을 통해 채팅플러스의 U+BOX를 선택을 하셔서 프로야구 생중계를 시청을 하실경우 위 이미지처럼 우측에 "보내기"버튼이 활성화 되면서 채팅중인 친구와 시청중인 방송을 공유 하실수 있습니다. 그러나 스마트폰에 설치된 유플러스박스 포 카카오(U+BOX for Kakao) 어플을 바로 실행해서 방송을 시청을 하시면 "보내기"버튼은 활성화 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박스 포 카카오(U+BOX for Kakao)는 프로야구 때문이 아니더라도 설치해 두면 유용하게 사용될 어플인것 같습니다. 통신사를 차별하지 않는 유플러스박스의 이용범위와 유플러스박스에 저장된 300MB의 동영상 공유기능, 사진 300장 모아 보내기 기능, 카카오톡 채팅 백업기능등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채팅내용 백업방법에 대해서는 아래 " 카카오톡 채팅내용 백업방법 더보기 " 를 클릭해 보시기 바라며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