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프로야구 무료 생중계 어플 에브리온TV

 

프로야구시즌이 왔습니다. 프로야구 팬이라면 자신의 스마트폰에 맞는 프로야구 무료 생중계 어플을 알아보셨으리라 생각을 합니다. 오늘은 프로야구 무료 생중계 어플 에브리온TV를 소개해 드릴까합니다. 에브리원TV는 판도라TV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실시간 케이블 방송 어플입니다. 이번에 프로야구시즌을 맞아 에브리온TV에서도 프로야구 무료 생중계를 시작을 했습니다. 프로야구 무료 생중계 외에도 에브리온TV를 통해 250여개의 케이블방송 채널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에브리온TV는 PC와 스마트기기 모두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경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에브리온TV" 로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 PC버전 에브리온TV 다운로드 바로가기

 

 

에브리온TV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시고 실행을 하시면 첫화면입니다.(사실첫화면은 15초정도의 광고동영상이;;;) 자신의 선호하는 구단의 생중계만 골라서 볼수도 있습니다.

 

 

 

PC에서는 에브리온TV가 10채널을 동시에 볼수 있는 멀티뷰 기능도 지원을 합니다. 그런데 케이블 방송 위주이다 보니 인기있는 프로그램들의 수가 많지 않아 에브리온TV가 장수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채널의 수보다도 사용자가 선호하는 프로그램 위주의 채널 편성이 필요한것 같습니다.

 

 

자신의 시청중이던 채널을 친구들과 SNS를 통해서 공유할수 있는 기능이 있어 야구장에 직접가서 응원하면서 보는것과는 차이가 많이 나겠지만 친구와 같이 보는듯한 재미를 느낄수 있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위 이미지에서 보시는 것처럼 여러가지 카테고리가 존재합니다. 영화 같은경우 무료 영화시청 채널이 있습니다.

 

 

물론 무료 영화라는 것이 많지는 않겠지만 편성표를 보면 대부분이 예고편입니다. 그리고 바로 옆에 와이파이 AP(무선공유기)가 있는데도 불과하고 와이파이 연결시에는 원할하지 않은 동영상 재생등 아직 갈길이 먼 에브리온TV이지만 이번 프로야구 무료 생중계서비스를 하면서 위에서 언급한 다양한 채널보다도 사용자가 선호하는 프로그램등을 잘 발굴해야 하는등의 숙제를 풀어 나간다면 야구중계뿐 아니라 드라마나 영화등을 스마트폰으로 시청하기에 최고의 어플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