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LG유플러스 U+zone 100Mbps WiFi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

 

LG유플러스 U+zone 100Mbps WiFi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U+zone은 국내 유일의 100% 100Mbps 초고속 인터넷으로만 구성되었다고 합니다. 100Mbps든 아니든 외부에 나갔을때 사용가능한 와이파이 하나는 정말 소중합니다. 유플러스는 전국에 147만개 가까운 AP(무선 공유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U+zone 무료 와이파이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U+zone 무료 ID가 필요합니다. 12년 8월 1일 이후 U+ 모바일 가입자는 자동으로 U+zone 무료 아이디가 생성되어 있습니다. 확인하는 방법은 유플러스 홈페이지 - MY페이지 - 신청/변경 - MAC관리로 가셔서 아이디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모르실경우는 유플러스 홈페이지 - MY페이지 - 신청/변경 - 비밀번호찾기 이동하셔서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이렇게 U+zone 무료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으셨다면 이제 내 스마트폰 단말기에서 U+zone 와이파이로 접속을 해야합니다.

 

 

순서는 스마트폰 단말기 환경설정 - WiFi - WiFi 네트워크 추가 를 합니다.

 

 

네트워크 SSID를 입력하실때 주의할점이 "U"는 반드시 대문자로 하셔야합니다. 그리고 아래 보안, EAP방식, 2단계 인증까지 이미지 와 같이 선택을 하시고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고 저장을 하시면 U+zone WiFi 네트워크 추가가 완료가 됩니다. 이제는 언제든 U+zone이 있는 곳이면 100Mbps의 빠른 와이파이를 즐기실수 있습니다.

 

 

전국의 U+zone 와이파이 AP와 핫스팟을 확인할수 있는 WiFi WORLD 어플을 스마트폰 단말기에 설치를 하시면 보다 편리하게 U+zone 무료 와이파이를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이상 U+zone 100Mbps급 와이파이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