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옵티머스G프로 30일 무료체험 이벤트 표적은 갤럭시S4

 

옵티머스G프로 30일 무료체험 이벤트 표적은 갤럭시S4... 갤럭시S4를 겨냥한 듯한 이번 옵티머스G프로 30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간단하게 소개할까 합니다. 이번 옵티머스G프로의 30일 무료체험 이벤트에 체크해보아야 할 것은 바로 이번 갤럭시S4 에 적용되어진 눈동자 인식기술과, 듀얼카메라 기능입니다.

 

 

옵티머스G프로의 스마트비디오 기능은 갤럭시S4의 눈동자 인식 기술과 흡사한 것으로 화면에서 눈을 떼는 순간 동영상이 일시정지되거나 종료시킬수 있는 기능입니다. 갤럭시S4의 눈동자 인식기능과 특허문제를 제기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듀얼카메라기능은 사진이나 동영상 촬영시에 찍는 사람까지 동시에 촬영 및 녹화가 되는 기능으로 전면, 후면 카메라를 동시에 사용하는 기능입니다.

 

 

이번 이벤트에서 중점적으로 체크해 봐야할 기능 2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그럼 이벤트에 대해서 잠시 소개하겠습니다.

 

이번 옵티머스G프로 30일 무료체험 기간동안은 옵티머스G프로 단말기는 물론 사용 통신비까지 전액지원을 한다합니다. 통신비 지원은 LGU+(엘지유플러스)에서 지원을 합니다.

 

 

옵티머스G프로 체험단 신청기간 및 혜택은 위 이미지에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이벤트 대상이 5.3인치 이상 대화면 사용자라고 규정이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주요체험 기능으로 위에서 말씀드린 스마트비디오와 듀얼카메라 기능을 언급하고 있습니다. 참여대상으로 봐서는 갤럭시노트2나 베가시리즈쪽 제품을 타겟으로 하고 있는듯 하나 이벤트 내용은 갤럭시S4를 표적에 두고 있는것으로 짐작이 됩니다. 그리고 지난 포스팅에서 말씀 드린것처럼 5월경 국내에 선보일 갤럭시S4를 견제할 수 있는 1순위가 옵티머스G프로라는 개인적인 생각을 바탕으로 보면 이번 옵티머스G프로 30일 무료체험 이벤트는 갤럭시S4를 향한 아주 공격적인 마케팅이 아닌가 생각을 합니다. 이상 옵티머스G프로 30일 무료체험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 옵티머스G프로 30일 무료 체험 이벤트 바로가기